2022/08/08 6

수원시 영통구 방문미술교사 구인구직 안내 / 방문미술 그림샘

수원시 영통구 방문미술교사 구인구직 안내 / 방문미술 그림샘 유아 놀이미술부터 성인 및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은 2009년 미술교사의 마음을 이해하는 미술전공자와 현업 작가들이 함께 시작한 기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란 주1회 (월 4회) 정해진 요일과 시간에 가정에 방문하여 1~3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미술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전문미술교육 선생님을 의미합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과 함께하실 선생님들을 늘 달가운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 1.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는 1) 교재와 재료 판매에 대한 영업 없음 2) 교재와 재료 개인구매 요구 없음 3) 회원 이탈에 대한 패널티 없음 4) 회원 유치에 대한 강제 영업 없음 2. 유아부터 성인,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전연령 교육 유아 놀이미술, 아동..

구인구직 2022.08.08

방문미술 그림샘 방문미술교사 구인구직 안내

방문미술 그림샘 방문미술교사 구인구직 안내 유아 놀이미술부터 성인 및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은 2009년 미술교사의 마음을 이해하는 미술전공자와 현업 작가들이 함께 시작한 기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란 주1회 (월 4회) 정해진 요일과 시간에 가정에 방문하여 1~3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미술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전문미술교육 선생님을 의미합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과 함께하실 선생님들을 늘 달가운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 1.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는 1) 교재와 재료 판매에 대한 영업 없음 2) 교재와 재료 개인구매 요구 없음 3) 회원 이탈에 대한 패널티 없음 4) 회원 유치에 대한 강제 영업 없음 2. 유아부터 성인,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전연령 교육 유아 놀이미술, 아동미술, 초등미술, ..

구인구직 2022.08.08

추석카드 색칠도안 / 그림샘 방문미술 무료 나눔 색칠공부

유아 놀이미술부터 성인,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 추석카드 색칠도안 그림샘 방문미술은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 어린이 친구들과 성인, 어르신들을 위해 간단하게 보호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색칠공부 도안을 무료로 나눕니다. 우리나라가 코로나를 극복하는 그날까지 모두 함께 힘내시고 화목하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화면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가정에서 출력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본 자료는 무료 배포 자료로서 그림샘 방문미술 네이버 카페 또는 그림샘 관련 블로그 등에서도 보다 다양한 자료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림샘 방문미술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grimsam/10158 샘솟는 상상..

자료실 2022.08.08

범고래 틸리쿰 색칠도안 / 그림샘 방문미술 무료 나눔 색칠공부

유아 놀이미술부터 성인,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 범고래 틸리쿰 색칠도안 그림샘 방문미술은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 어린이 친구들과 성인, 어르신들을 위해 간단하게 보호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색칠공부 도안을 무료로 나눕니다. 우리나라가 코로나를 극복하는 그날까지 모두 함께 힘내시고 화목하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화면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가정에서 출력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본 자료는 무료 배포 자료로서 그림샘 방문미술 네이버 카페 또는 그림샘 관련 블로그 등에서도 보다 다양한 자료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림샘 방문미술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grimsam/10157 샘솟는..

자료실 2022.08.08

대왕고래 색칠도안 / 그림샘 방문미술 무료 나눔 색칠공부

유아 놀이미술부터 성인,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 대왕고래 색칠도안 그림샘 방문미술은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 어린이 친구들과 성인, 어르신들을 위해 간단하게 보호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색칠공부 도안을 무료로 나눕니다. 우리나라가 코로나를 극복하는 그날까지 모두 함께 힘내시고 화목하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화면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가정에서 출력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본 자료는 무료 배포 자료로서 그림샘 방문미술 네이버 카페 또는 그림샘 관련 블로그 등에서도 보다 다양한 자료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림샘 방문미술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grimsam/10156 샘솟는 상상..

자료실 2022.08.08

향고래 색칠도안 / 그림샘 방문미술 무료 나눔 색칠공부

유아 놀이미술부터 성인,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 향고래 색칠도안 그림샘 방문미술은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 어린이 친구들과 성인, 어르신들을 위해 간단하게 보호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색칠공부 도안을 무료로 나눕니다. 우리나라가 코로나를 극복하는 그날까지 모두 함께 힘내시고 화목하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화면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가정에서 출력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본 자료는 무료 배포 자료로서 그림샘 방문미술 네이버 카페 또는 그림샘 관련 블로그 등에서도 보다 다양한 자료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림샘 방문미술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grimsam/10155 샘솟는 상상력..

자료실 2022.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