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11 6

벙커1

굿바이전 전시작품관련 리스트를 만들어서 매니져님 전달해 드리러 갔다가 이 리스트가 그 리스트도 아니었고 나는 매니져님이 한 분인줄 알았는데 다른 매니져님이 또 계셔서 드렸던 리스트를 다시 회수하는 해프닝이.. 원래 목적은 리스트 제작 및 전달이었는데 우째 이건 실패한 것 같고.. 음.. 입식배너 외부용 물통으로 교체하는 일은 예정엔 없었으나 나름 잘 교체하고 다시 사무실로 돌아가는 중.. 그래도 김어준의 다스뵈이다를 매번 유튜브로만 보다가 현장이 어떤지 구경해 본 걸로 위안을 삼으며 ㅋ #김어준 #다스뵈이다 #벙커1 #굿바이전 #굿바이망명작가전 #굿바이전시 #굿바이벙커전시

Memento mori 2023.01.11

굿바이 인 서울 망명 작가전

전시제목 : 굿,바이 인 서울 망명 작가 展 전시기간 : 2023년 1월 11일 수요일 ~ 2023년 2월 9일 목요일 전시장소 : 벙커1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20 / 충정로역 9번 출구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 죽은 것들에 얽매인 자들이 산 자들의 세계를 어지럽히고 무참히 침탈한다. 그들을 향한 나의 알 수 없는 거북함과 이질감의 시작은 열차 안의 객실 좌석에 더러운 구둣발을 아무렇지도 않게 올려놓은 것과 또 그것을 보고도 아무도 제지하지 않았던 주변의 아첨꾼들로부터 인 듯 하다. 타인에 대한 배려나 공감에 대한 감정선이 전혀 없는 사람들... 아니 사람이라고 부르고 싶지 않은 이형(異形)의 존재들! 개인의 영역에서 손바닥에 ‘王’자를 쓰거나, 바지를 뒤집어 입거나, 이마에 숯 칠을 하는 것이야 누..

전시소식 2023.01.11

파주시 방문미술교사 모집 / 그림샘 방문미술

파주시 방문미술교사 모집 / 그림샘 방문미술 유아 놀이미술부터 성인 및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은 2009년 미술교사의 마음을 이해하는 미술전공자와 현업 작가들이 함께 시작한 기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란 주1회 (월 4회) 정해진 요일과 시간에 가정에 방문하여 1~3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미술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전문미술교육 선생님을 의미합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과 함께하실 선생님들을 늘 달가운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 1.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는 1) 교재와 재료 판매에 대한 영업 없음 2) 교재와 재료 개인구매 요구 없음 3) 회원 이탈에 대한 패널티 없음 4) 회원 유치에 대한 강제 영업 없음 2. 유아부터 성인,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전연령 교육 유아 놀이미술, 아동미술, 초등미술,..

구인구직 2023.01.11

인천시 계양구 방문미술교사 모집 / 그림샘 방문미술

인천시 계양구 방문미술교사 모집 / 그림샘 방문미술 유아 놀이미술부터 성인 및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은 2009년 미술교사의 마음을 이해하는 미술전공자와 현업 작가들이 함께 시작한 기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란 주1회 (월 4회) 정해진 요일과 시간에 가정에 방문하여 1~3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미술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전문미술교육 선생님을 의미합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과 함께하실 선생님들을 늘 달가운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 1.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는 1) 교재와 재료 판매에 대한 영업 없음 2) 교재와 재료 개인구매 요구 없음 3) 회원 이탈에 대한 패널티 없음 4) 회원 유치에 대한 강제 영업 없음 2. 유아부터 성인,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전연령 교육 유아 놀이미술, 아동미술, 초..

구인구직 2023.01.11

서울시 중구 방문미술교사 모집 / 그림샘 방문미술

서울시 중구 방문미술교사 모집 / 그림샘 방문미술 유아 놀이미술부터 성인 및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은 2009년 미술교사의 마음을 이해하는 미술전공자와 현업 작가들이 함께 시작한 기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란 주1회 (월 4회) 정해진 요일과 시간에 가정에 방문하여 1~3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미술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전문미술교육 선생님을 의미합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과 함께하실 선생님들을 늘 달가운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 1.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는 1) 교재와 재료 판매에 대한 영업 없음 2) 교재와 재료 개인구매 요구 없음 3) 회원 이탈에 대한 패널티 없음 4) 회원 유치에 대한 강제 영업 없음 2. 유아부터 성인,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전연령 교육 유아 놀이미술, 아동미술, 초등..

구인구직 2023.01.11

종로구 방문미술교사 모집 / 그림샘 방문미술

종로구 방문미술교사 모집 / 그림샘 방문미술 유아 놀이미술부터 성인 및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은 2009년 미술교사의 마음을 이해하는 미술전공자와 현업 작가들이 함께 시작한 기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란 주1회 (월 4회) 정해진 요일과 시간에 가정에 방문하여 1~3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미술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전문미술교육 선생님을 의미합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과 함께하실 선생님들을 늘 달가운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 1.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는 1) 교재와 재료 판매에 대한 영업 없음 2) 교재와 재료 개인구매 요구 없음 3) 회원 이탈에 대한 패널티 없음 4) 회원 유치에 대한 강제 영업 없음 2. 유아부터 성인,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전연령 교육 유아 놀이미술, 아동미술, 초등미술,..

구인구직 2023.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