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1 4

광명시 방문미술 그림샘 5월 회원작품

광명시 방문미술 그림샘 5월 회원작품 https://www.youtube.com/watch?v=b5h9qBS6N9Q 유아 놀이미술부터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은 전연령 1대 1 맞춤형 가정방문 미술교육으로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생각을 그리는 스토리텔링 전문 미술교육기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은 영유아 인지 및 감각 발달교육부터 미취학 아동들의 언어와 창의력 개발, 초등학생들의 기초 그리기와 중학생 및 고등학생 응용 전문미술 그리고 성인 취미미술 및 어르신과 말벗이 되어 함께 즐기는 미술방문 수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은 인성 교육과 자아 표현, 교감과 소통을 중요시 하는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개성, 기호, 연령, 두뇌와 신체의 발달정도, 경험, 생각에 따라 그림샘 선생님들께서 직접 교재와 미술재..

아트 매거진 2023.06.01

군포시 방문미술 그림샘 5월 회원작품

군포시 방문미술 그림샘 5월 회원작품 https://www.youtube.com/watch?v=jUKWFoo0Gr0 유아 놀이미술부터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은 전연령 1대 1 맞춤형 가정방문 미술교육으로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생각을 그리는 스토리텔링 전문 미술교육기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은 영유아 인지 및 감각 발달교육부터 미취학 아동들의 언어와 창의력 개발, 초등학생들의 기초 그리기와 중학생 및 고등학생 응용 전문미술 그리고 성인 취미미술 및 어르신과 말벗이 되어 함께 즐기는 미술방문 수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은 인성 교육과 자아 표현, 교감과 소통을 중요시 하는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개성, 기호, 연령, 두뇌와 신체의 발달정도, 경험, 생각에 따라 그림샘 선생님들께서 직접 교재와 미술재..

아트 매거진 2023.06.01

고양시 일산동구 방문미술 그림샘 5월 회원작품

고양시 일산동구 방문미술 그림샘 5월 회원작품 https://www.youtube.com/watch?v=dkQxr98krEc 유아 놀이미술부터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은 전연령 1대 1 맞춤형 가정방문 미술교육으로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생각을 그리는 스토리텔링 전문 미술교육기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은 영유아 인지 및 감각 발달교육부터 미취학 아동들의 언어와 창의력 개발, 초등학생들의 기초 그리기와 중학생 및 고등학생 응용 전문미술 그리고 성인 취미미술 및 어르신과 말벗이 되어 함께 즐기는 미술방문 수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은 인성 교육과 자아 표현, 교감과 소통을 중요시 하는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개성, 기호, 연령, 두뇌와 신체의 발달정도, 경험, 생각에 따라 그림샘 선생님들께서 직접 교재..

아트 매거진 2023.06.01

예술가 이하 작가 탄압, 규탄 성명서 / 권리 위에 잠자는 자는 보호받지 못 한다.

예술가 이하 작가 탄압, 규탄 성명서 / 권리 위에 잠자는 자는 보호받지 못 한다. "설령 단 한 사람만을 제외한 모든 인류가 동일한 의견이고, 그 한 사람만이 반대 의견을 갖는다고 해도 인류에게는 그 한 사람에게 침묵을 강요할 권리가 없다. 이는 그 한 사람이 권력을 장악했을 때, 전 인류를 침묵하게 할 권리가 없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어떤 의견의 표현을 침묵시키는 것의 특별한 해악은, 전 인류의 권리는 강탈한다는 것과 같다. 즉 현존 세대와 마찬가지로 미래 세대, 또 그러한 의견에 찬성하는 사람들은 물론 그것에 반대하는 사람들의 권리까지 강탈한다는 것이다." / 존 스튜어트 밀 (John Stuart Mill) / 자유론 (on Liberty) "권리에 대한 경시와 인격적 모욕의 성질을 지니고 있는 ..

문화예술소식 2023.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