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ento mori

작은 출판사 / 제가 볼 거에요!!

조아진 2020. 10. 23. 19:11

작은 출판사 / 제가 볼 거에요!!

 

어제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 & 유아교육전 행사장에서 돌아다니다 작은 출판사들의 연합 부스 같은 것이 있어서 둘러봤고 왠지 모르게 마음이 동해서 산 그림책들.

 

여유당, 노란상상, 봄봄 이렇게 세 출판사가 한 부스 안에서 책을 진열해 놓고 팔고 있었다.

 

자꾸 누구에게 주려고 (어떤 아이에게 주려고) 하느냐를 물어봐서 매번 당당하게 제가 보려고요!”라고 대답했다.

 

아무튼 짬짬이 읽고 리뷰 할 예정.

 

 

#작은출판사 #여유당 #노란상상 #봄봄 #여유당그림책 #노란상상그림책 #봄봄그림책 #그림책 #양들은지금파업중 #같이 #엉뚱한수리점 ##곰의노래 #그렇게치킨이된다 #나의조랑말 #충동구매 #조카안줌내가볼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