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소식

길 위에 김대중 예매방법 안내 / 2024년 1월 10일 대개봉!!

조아진 2023. 12. 25. 13:20

길 위에 김대중 예매방법 안내 / 2024110일 대개봉!!

 

 

 

약 한달 전에 김대중 대통령 탄생 10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길 위에 김대중펀딩에 참여를 했었고 두 장의 시사회 티켓을 모바일로 받았었습니다.

 

저는 일이 있어서 못 가고 부모님에게 드렸는데 오랜만에 그 분의 이야기를 보고 듣는다고 하니 내색은 안 하셨지만 무척이나 들떠 보이셨던 것 같은 기억이 납니다.

 

우리 동네에서 가장 가까운 시사회장은 1220일 코엑스 메가박스 오후 7시 상영이었는데 주최 측이 당일 1시간 늦게 상영된다는 소식을 문자로 알려 와서 부모님이 당황해 하시면 어떻게 하나 살짝 걱정을 했었던 기억이... 다행히 장소도 잘 찾아 가셨고 영화도 인상 깊게 보고 오셨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집에 돌아오셔서 하신 첫 말씀이 우리나라에 그렇게 훌륭하신 분이 계셨었는데...”였습니다.

 

저도 노무현 대통령님의 장례식장에서 김대중 대통령님이 어린아이처럼 펑펑 우시던 그 모습이 선해서 언젠가 시간 나면 봐야지 하고는 있는데... ... 어찌될는지...

 

암튼 최근에 예매 인원이 많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다큐멘터리 영화인데다가 정치인을 다루는 영화이다 보니 아무래도 상영관이 부족하다거나 관람이 불편한 시간에 배정되는 등의 에로사항이 있다고 합니다.

 

예매를 많은 사람들이 미리 해주면 영화관 측에게 극장을 늘려달라고 하거나 좋은 시간을 배정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주요한 설득 방법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함께 해 주세요~!!

 

영화 개요

제목 : 길위에 김대중

장르 : 다큐멘터리 영화

감독 : 민환기

출연 : 김대중 외

제작 : 명필름, 시네마6411

기획 : 김대중평화센터, 선픽처스

제공 : 아이오케이컴퍼니, 명필름

후원 : 한겨레신문사

개봉 : 20241월 전 세계 동시 상영 (예정)

러닝타임: 120(예정)

 

길 위에 김대중 영화 예매방법 및 예매하기 링크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https://alleycat.kr/etc/movie/2024/dj/ticket/02.html

 

 

김대중 / 김대중의 길 / 길 위에 김대중 / 길 위의 김대중 / 김대중 다큐멘터리 / 김대중 대통령 / 김대중 영화 / 김대중 영화예매 / 김대중 대통령 영화 / 김대중 대통령 탄생 100주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