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소식

한일장신대에서 심리상담학과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조아진 2024. 2. 25. 17:23

한일장신대에서 심리상담학과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한일장신대학교는 심리상담사 공부가 필요한 이에게 전공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월요일 전일제반을 개설합니다. 나를 치유하고 타인을 치유하길 희망하는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모집대상 : 직장인 / 목회자 / 동문 / 관련 직종 종사자 및 희망자

 

* 전일제반 운영

- 월요일만 학교에 나와 수업 실시 (온라인 수업 병행)

- 기존 재학생과 동일한 교육과정으로 생업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

 

* 기초부터 체계적인 교육과정

전문가 양성을 위해 인간의 마음 심리와 정신과정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배웁니다.

 

* 다양한 분야의 맞춤형 진로설정

심리이론과 미술심리, 놀이치료 등 현장에서 창의적으로 적용하며 능동적인 활동이 가능한 인재를 양성하여 다양한 분야로의 진출을 모색합니다.

 

* 현장에 필요한 자격증 취득지원

미술심리 재활사, 청소년 상담사 3, 임상심리사 2, 상담심리 지도사, 미술심리 상담사 등 각종 분야에 필요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합니다.

 

* 국가장학금 수혜 시 학비 무료

국가장학금 수혜 시 4년간 학비 전액 무료 혜택을 받는 한일 100주년 특별 장학금을 비롯해 35세 이상 학습자는 모두 50% 수업료 감면 혜택

 

* 지원 방법

- 원서 접수 : 2024222일 목요일 ~ 228일 목요일

- 지원 방법 : 방문접수 /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 지원 자격 : 고등학교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동등학력 인정자

 

수능 미 응시자도 지원 가능

 

아래 홈페이지 링크 참조

 

 

* 입학 문의

- 심리상담학과 : 063-230-5551

- 입학학생지원처 : 063-230-5451 ~ 2

 

-----------------------

 

예전에 대학에서 만화를 가르쳤던 제자가 지금은 신학 공부를 하면서 목회자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학생모집 방법에 고민이 있는 것 같아서 이상한 당을 지지하지만 않으면 중립적으로 글을 써서 알림에 도움을 주마했었지요.

 

제가 오래전엔 교회에 다녔기도 했었고... 간단히 서치를 해보니 대형교회 세습에 반대 목소리도 냈었고 국정농단 때도 시국선언에 참여했던 학교라 이렇게 간단하게나마 글을 정리해서 올립니다.

 

나와 타인을 위한 상담자로서의 길을 걷길 희망하시는 분들은 지원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일장신대 #심리상담학과 #한일장신대심리상담학과 #한일장신대상담학과 #한일장신대심리상담 #미술심리재활사 #청소년상담사 #임상심리사 #상담심리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