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소식

지금 우리 동네를 거닐며 전시에 함께 합니다. / 용인문화예술원

조아진 2024. 3. 24. 18:38

2024 지금 우리 동네를 거닐며 전시에 함께 합니다.

 

 

 

민들레미술협동조합 이사장 이구영 작가님이 계신 지금 우리 동네를 거닐며 2024 에 함께 합니다.

 

이번 전시회는 용인지역 기성 예술단체들의 집단 이기주의를 극복하고 작가 중심의 권익 보호와 작품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민들레미술협동조합의 두 번째 기획전시입니다.

 

용인의 지역 예술인들은 물론, 민들레미술협동조합의 취지에 공감하고 뜻을 함께하는 작가들이 함께 하는 전시회로 저도 디지털 일러스트 작품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전시회는 크게 1부와 2부로 구성되며, 1부는 오늘을 살아가는 작가들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 그리고 심상의 풍경을 담고 있으며, 2부에서는 부조리한 현실을 날카로운 시선으로 비판하는 작품들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전체 작품을 제가 알고 있는 것은 아니라서 제가 출품한 작품 2점과 현재까지 공유된 포스터 이미지 3종을 함께 공개합니다.

 

용인지역에 계신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관람을 바랍니다.

 

 

전시명

지금 우리 동네를 거닐며 2024

 

전시장소

용인 문화예술원 2층 전시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99 (삼가동 556)

 

 

 

전시기간

2024411() ~ 420()

15일 월요일은 정기휴관

 

오픈식

2024411일 화요일 오후 5

 

전시작가

고경일, 권산, 권용택, 김미경, 김서경, 김성수, 김운성, 김종도, 김지혜, 김향란, 김호민, 류연복, 류충렬, 박야일, 박태철, 서라백, 서대성, 신재윤, 이구영, 이병철, 이오연, 이화섭, 이현주, 이호, 이창세, 이희원, 정삼선, 정세학, 정호성, 조신호, 조아진, 최재경, 최정주, 허만갑

 

주최 : 민들레미술협동조합 / 후원 : 용인 촛불행동

 

 

2024 지금 우리 동네를 거닐며 전시 조아진 작가 출품작 및 포스터 이미지

 

 

 

Art works Artists

작품의 모든 저작권은 작가에게 있습니다.

 

본 저작물의 AI 인공지능 학습이용 및 무단사용을 금지합니다.

The use and unauthorized use of AI artificial intelligence learning in this work is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