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7 4

죽는 꿈을 꾸었다.

죽는 꿈을 꾸었다. 며칠 전, 정확히는 화요일 어제 새벽에 죽는 꿈을 꾸었다. 무슨 암 말기의 불치병이었고 집에선 “우리 아진이 불쌍해서 어떻게 해”하는 가족들의 통곡 소리가 들려왔지만 정작 나는 무덤덤했다. 그다지 욕심이나 열망 같은 것들이 없어서 그런 듯 했고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살았다고 스스로 긍정하던 터라 그랬는데... 다만 부모님 보다는 오래 살았어야 하는데 하는 아쉬움 정도만 있었을 뿐이다. 난 내 방에 누워있었는데 지금 살고 있는 내 방은 아니었고 바닥에 이불을 깔아둔 곳에 누워 눈을 감고 있었다. 약간 방문이 열려 있었고 문틈으로 친구들이 찾아왔는데 “지금 자고 있는 것 같으니 편히 자게 두자”는 소리가 얼핏 들렸다. 나는 그날이 내가 이승을 떠나는 날임을 알고 있었던 것 같다. “이렇게..

Memento mori 2023.06.07

안산시 단원구 방문미술 그림샘 방문미술교사 모집 안내

안산시 단원구 방문미술 그림샘 방문미술교사 모집 안내 유아 놀이미술부터 성인 및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은 2009년 미술교사의 마음을 이해하는 미술전공자와 현업 작가들이 함께 시작한 기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란 주1회 (월 4회) 정해진 요일과 시간에 가정에 방문하여 1~3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미술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전문미술교육 선생님을 의미합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과 함께하실 선생님들을 늘 달가운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 1.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는 1) 교재와 재료 판매에 대한 영업 없음 2) 교재와 재료 개인구매 요구 없음 3) 회원 이탈에 대한 패널티 없음 4) 회원 유치에 대한 강제 영업 없음 2. 유아부터 성인,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전연령 교육 유아 놀이미술, 아동미술, ..

구인구직 2023.06.07

수원시 장안구 방문미술 그림샘 방문미술교사 모집 안내

수원시 장안구 방문미술 그림샘 방문미술교사 모집 안내 유아 놀이미술부터 성인 및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은 2009년 미술교사의 마음을 이해하는 미술전공자와 현업 작가들이 함께 시작한 기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란 주1회 (월 4회) 정해진 요일과 시간에 가정에 방문하여 1~3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미술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전문미술교육 선생님을 의미합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과 함께하실 선생님들을 늘 달가운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 1.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는 1) 교재와 재료 판매에 대한 영업 없음 2) 교재와 재료 개인구매 요구 없음 3) 회원 이탈에 대한 패널티 없음 4) 회원 유치에 대한 강제 영업 없음 2. 유아부터 성인,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전연령 교육 유아 놀이미술, 아동미술, ..

구인구직 2023.06.07

방문미술 그림샘 방문미술교사 모집 안내

방문미술 그림샘 방문미술교사 모집 안내 유아 놀이미술부터 성인 및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그림샘 방문미술은 2009년 미술교사의 마음을 이해하는 미술전공자와 현업 작가들이 함께 시작한 기업입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란 주1회 (월 4회) 정해진 요일과 시간에 가정에 방문하여 1~3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미술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전문미술교육 선생님을 의미합니다. 그림샘 방문미술과 함께하실 선생님들을 늘 달가운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 1.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는 1) 교재와 재료 판매에 대한 영업 없음 2) 교재와 재료 개인구매 요구 없음 3) 회원 이탈에 대한 패널티 없음 4) 회원 유치에 대한 강제 영업 없음 2. 유아부터 성인, 어르신 취미미술까지 전연령 교육 유아 놀이미술, 아동미술, 초등미술, 성인..

구인구직 2023.06.07